해외 이색적인 취미여가 100선
<41> 명상 (Meditation)
[개요] 규칙적인 명상 시간을 갖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똑똑하게 만들 수 있음. 생각들을 판단 없이 통과시키는 것을 배우는 것은 지능을 높이는 동시에 더 평화로운 삶을 사는 하나의 확실한 방법임. 명상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걱정을 덜어주며, 실제적인 걱정을 통해 배우고 생각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줌. 그러므로 명상은 현재의 당신을 더 똑똑한 사람으로 이끌어 갈수 있음.
Taking time to reset with regular meditation sessions can indeed make you smarter. Learning to allow thoughts to pass without judgment is one sure-fire way to live a more peaceful life while increasing your intelligence.
[기회탐색] <Concentration Meditation>
집중 명상은 한 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포함함. 이것은 호흡 후, 단 하나의 단어나 만트라를 반복하고, 촛불의 불꽃을 쳐다보고, 반복적인 소리를 듣거나 말라의 구슬을 세는 것을 동반할 수 있음. 마음을 집중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초심자는 몇 분 동안만 명상을 하고 나서 더 긴 기간 동안 할 수 있음. 이런 형태의 명상에서는, 여러분의 마음이 방황하는 것을 볼 때마다 선택된 관심 대상에 대한 인식에 다시 집중하기만 하면 됨. 무작위적인 생각들을 추구하기 보다는 그냥 내버려두세요. 이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집중력은 향상됨.
<Mindfulness Meditation>
마음 챙김 명상은 의사들로 하여금 마음 속을 떠돌면서 방황하는 생각을 관찰하도록 장려함. 그 의도는 생각들에 관여하거나 그것들을 판단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그것이 일어날 때 각각의 정신적 노트를 인식하는 것임. 명상을 통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이 특정한 패턴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볼 수 있음.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분은 경험을 좋든 나쁘든, 유쾌하거나 불쾌한 것으로 빠르게 판단하는 인간의 경향을 더 잘 인식할 수 있으며 연습을 통해 내적 균형이 형성됨.
* 출처: gaiam, how-to-meditate
<42> 두뇌 게임
[개요] 만약 여러분이 스도쿠 퍼즐, 십자말, 보드 게임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여러분의 두뇌 파워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음. 두뇌를 위한 게임은 신체 운동이 신체에 어떻게 작용하는지와 비슷함. 여러분은 연결을 만들고, 기술을 다듬고, 지식을 향상시킴으로써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음.
If you’re fond of Sudoku puzzles, crosswords, or board games, you’re most likely increasing your brainpower without even realizing it. How it works: Games for the brain work similarly to how physical exercise works for the body. You’re keeping your brain in shape by making connections, sharpening skills, and enhancing your knowledge.
[기회탐색] <체스: 킹 오브 게임> 체스라는 단어는 왕을 의미하는 페르시아 "shah"에서 유래되었음. 그 게임판은 인도에서 3세기와 6세기 사이에 개발되었으며 64개의 작은 정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음. 두 선수만이 16개의 조각을 사용하여 서로 경기를 할 수 있음.
<바둑> 바둑은 중국에서 시작되었지만 한국과 일본에서 크게 발전되었음. 그것은 19개의 수평선과 19개의 수직선이 교차된 판 위에 있는 검은색과 흰색의 돌로 구성됨.
<쇼기: 일본 체스> 일본의 체스의 변형은 9개의 필드로 나누어진 보드에서 행해짐. 쇼기와 체스 사이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음: 일본판에서는, 게임 말들이 특정 선수에게 할당되지 않고, 둘 다에 의해 사용될 수 있음. 그러나 체크메이트는 여전히 게임의 목표임.
<체커: 점프 & 스틸> 체커판은 체스판처럼 보이지만 규칙은 크게 다름. 이 경우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칸씩 어두운 정사각형을 가로질러 자신의 말을 대각선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뛰어넘어 상대방의 말을 잡을 수 있음. 승자가 먼저 다른 선수의 모든 말을 가져감.
<나인 멘스 모리스> 게임판은 서로에 의해 그려진 점점 더 작은 크기의 세 개의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음. 두 명의 선수가 각각 9개의 타일을 가지고 참가함. 그 목적은 상대 패 중 하나를 제거할 수 있도록 밀이라고 하는 3개의 패를 한 줄로 정렬하는 것임.
<Tic-tac-toe> 이것은 아마도 긴 자동차 여행을 위한 최고의 게임일 것임. 왜냐하면 연필과 종이 한 장만 있으면 되기 때문임. 9제곱 그리드에 X 또는 O를 그릴 때 두 플레이어가 번갈아 표시됨.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행을 만든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이김.
<커넥트 4: 수직 보드> 보드 게임으로 여겨지지만 그것은 수직으로 행해짐. 세로, 가로 또는 대각선 방향으로 네 개의 색상의 타일을 연속으로 얻는 것임.
<Civilization> 처음에는 보드 게임으로 여겨졌던 '시민화'는 1980년에 소개되었음. 문명은 고대부터 철기 시대까지 반드시 살아남아야 함. 7명의 선수가 동시에 경기할 수 있고 1개의 게임은 10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음.
<Anno> 자원 관련 게임이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게임은 1998년에 도입된 "안노"임. 그것은 가상의 섬을 발견하고 채운 다음 새로운 섬 거주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임. 또한 선수들이 공격과 무역을 모의 실험하면서 서로 경쟁하는 것도 가능함.
<스타크래프트> 일부 사람들에게는 단순한 오락일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는 전국적인 오락임. 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음. 선수들은 기지를 만들고, 자원을 모으고, 그들의 적과 싸우기 위해 병사를 얻음.
* 출처: d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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