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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조달 G2B 등록 및 입찰에 필요한 서류들 30가지 모음입니다
공공조달 G2B 등록 및 입찰시 필요한 서류는 입찰의 종류와 공공기관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납세증명서 (국세 및 지방세)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최근 3년간 재무제표
신용평가 등급 및 입찰보증금 납부 확인서
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
중소기업확인서
벤처기업확인서
사업계획서
품질관리 계획서
안전관리 계획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MAS 등록 서류
우수조달물품 지정서
혁신조달 인증서류
관련 인증서 (ISO, KC,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특허, 녹색기술인증, G-PASS 인증 등)
연구개발 실적 증명서
공정계획서
산출내역서
하도급 계약서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경영진의 경력증명서
산업재해 예방 계획서
광고 및 마케팅 계획서
물품 또는 서비스의 사양서
기타 요청된 서류
어휴....공공조달 혜택이 많아서인지 서류가 너무 많죠?
각 공공기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들의 서류들중에서 요구되며, 조달 인증시에는 보다 세부적인 설계도, 제품규격서 등도 필요합니다. 입찰 및 모집 공고문 확인이 필요합니다. 향후에는 "공공조달관리사" 들의 세부적이고 전문적인 스킬자문이 가능할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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